제네시스 gv80 시승기

  • by

디자인 최고 배낭 돈케루 보르 개와 다른 제네시스 최고 브라스는 한국의 서울 근교에서 공개 된지 얼마 안된 2021 제네시스 GV80 크로스 오버 SUV로 사진을 찍을 때 본능적으로 두 손가락을 가로 피스 사인 올립니다 .

존 트라볼타 의해 ‘펄프 픽션’으로 유명해진 색다른 ​​춤의 딱딱한 버전으로 등장하지만 제네시스의 간부에게이 제스처는 헐리우드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두 손가락은 트윈 LED 헤드 라이트 스트립, 트윈 사이드 리피터 라이트 스트립, GV80의 모양을 정의하는 트윈 테일 라이트 스트립을 모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렉서스와 태평양 및 미국에서 설립 된 유럽 브랜드를 맡게를 원해 자동차를위한 두 번째 행위 – 일종의 재생 -을 나타냅니다.

이제 시간이다. 제네시스는 거의 5 년 전에 미국에서 발매되었습니다 만, 자동차의 SUV에 극적으로 변화 한 시장에 제공되는 3 세단 라인업에 의해 그 천천히 쌓아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GV80의 길이는 약 195 인치로,이를 통해 소형 BMW X5와 대형 아우디 Q7 사이의 좁은 틈새에 맞습니다. 연석의 무게는 발표되어 있지 않지만, SUV는 알루미늄 대신 고강도 스틸 (현대 스틸 데뷔 이벤트의 사이드 라인에서 지적)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경량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 긴 코, 짧은 돌출부의 디자인은 비교적 강직 한 메르세데스 벤츠 GLE 클래스와 X5에 비교적 유연하게 보입니다. 비례으로 GV80 재규어 F 속도를 닮은 그림자 있지만, 라이벌과는 달리 표면의 디테일이 있습니다.

정면에있는 큰 방패 형 그릴은 Char-Broil에서 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크롬 스트립은 그 측면의 길이와 뒷 범퍼 주위를 달립니다. 이는 한국의 간부가 브라이트 워크에 매우 비슷한 것을 생각 나게합니다. 거대한 D 필러와 완만하게 경 사진 지붕 라인은 다소 패스트 백 같은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빛 지구가 현대 그룹에서 나오는 가장 쉬운 대담한 디자인의 단서가 있습니다. 즉,이 회사에 주어진 뭔가 이상한 코나와 모험적인 새로운 소나타도됩니다. 전면의 얇은 스트립은 레벨마다 2 개의 LED 프로젝터가 있습니다. 사이드 스트 레이크는 작동하지 않을 크롬 (물론) 가니쉬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후방에서 그들은 넓은 창세기 스크립트의 측면에 있습니다. 효과는 정리가 크롬을 사용하고도 잔인하지 않습니다. 제네시스의 잠금을 해제하면 라이트 스트립이 차례로 주황색으로 깜박입니다. 밤에 흰색 (전면)과 빨간색 (후면) 점등 마이애미의 클럽 앞에 주차를 확보하는 데 충분한 경우가 있습니다. 적어도 누군가가 벤타이가 당기는까지

GV80는 제네시스의 라인업 중 가장 잘 실현 된 기하학적 인 디테일이 넘치고 있습니다 만, 디자이너의 돈케루 보르 개 브랜드의 디자인을 확대 축소하는 ‘러시아 인형 접근 “을 채용하지 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디자인의 유대를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정의에 한 메르세데스 벤츠, 아우디, 볼보와는 대조적입니다.

이 차별화가 작동할지 여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제네시스는 곧 많은 SUV를 약속합니다.

GV80가 올해 미국의 도로에 충돌하면 2 개의 터보 엔진 중 하나를 통해 후륜 또는 4 개의 모든 바퀴에 동력이 전달됩니다. G70에 지정되어있는 2.5 리터 터보 4는 거의 300 마력과 310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낼 수 있지만, 실제 뉴스 메이커는 새로운 3.5 리터 터보 차지 V-6입니다.

제네시스는 GV80의 발매에 가까워 질 때까지 V-6의 세부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만 링컨 비행의 400 이상의 마력 정격이 뛰어난 벤치 마크가되고 있습니다.

엔진에 관계없이 자동차의 내부에서 개발 된 8 단 자동 변속기는 변속 작업을 처리합니다. 그것은 지문이 들어가기 쉬운 조작하기 쉬운 크리스탈 같은 센터를 가진 톱니가 달린 알루미늄으로 코팅 된 플라스틱으로 구성된 센터 콘솔 노브를 통해 제어됩니다. 변속기 레버의 오른쪽에있는 작은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는 모래, 진흙, 눈 지형 모드, 스포츠, 편안함, 사용자가 프로그램 가능한 개별 설정을 활성화합니다.

서울 교외의 인천 공항과 그 주변에서 약 45 분간 조종 된 GV80 I는 정격 약 275 hp 토크 435 lb-ft 근처의 새로운 3.0 리터 인라인 6 터보 디젤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최신 유럽 시장 표준에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만,이 엔진이 미국에 진출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 조용한 작동과 인상적인 추진력을 놓치지 마세요.

내 드라이브가 밝힌 것은 현재의 G80 세단에서 진화 한 기반 덕분에, 창세기 더 높은 트림에 5,000 파운드를 초과 할 수있는 SUV를 탈 수 있습니다. 적응 형 댐퍼는 표준 장비 일 가능성이 높고, 몸을 평평하게 유지하고 바퀴를 p로 표시된 클로버 형의 온 램프 주위에 심어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옵션의 22 인치 휠조차 캐빈을 방해하는 것은 없었으나 한국의 크고 부드러운 포장은 그것과 관계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미국 시장의 최종 조정이 상대적으로 무너져가는 인프라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확인합니다.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전면 유리를 앞쪽으로 향해 전방 도로를 읽고 충돌을 예측하고 충격을 조정하는 일련의 센서입니다. 그러나 독일의 일부 경쟁에 보이는 에어 서스펜션의 고비 삼키는 기능이 없습니다. 현대 그룹의 BMW 숙련 된 엔지니어링 수석 알버트 비아 맨은 GV80의 에어 서스펜션을 기각하고 Mercedes-AMG GLE 53에 따라 스포티 한 버전이 그의 위시리스트에 실려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GV80에는 후륜 사이에서 힘을 발휘하는 훌륭한 일을하는 전자식 한정 슬립 리어 디퍼런셜을 장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유감입니다.

비아만이 대단한 화려한 것은 크로스 오버의 충돌 회피 기어입니다. 이것은 매니아를 흥분시키는 것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GV80의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드라이버가 어떻게 차량을 조작하고 그에 따라 반응을 모니터링합니다. 5 단계의 감도로 브레이크, 가속, 전방 차량의 거리를 조정합니다.

“대부분 자연 운전입니다”라고 비아만 서울에서의 이벤트 방관자 말했다. “누군가가 나를 차단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빨리 가서 격차를 해소하고 싶다.”

비아만는 독일의 도전적인 뉘르부르크링 레이스 코스의 단골입니다. 비록 짧은 미리 드라이브는 적응 크루즈 컨트롤의 AI가 나와 알게 충분한 시간을 확보 할 수 없기 때문에, 완전한 평가를 나중에해야합니다.

내 짧은 드라이브는 GV80 스타일과 편안함 사이의 바람직한 균형을 취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Genesis가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하는 경우 GV80 무서운 행위처럼 보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