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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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보레 TrailBlazer는 SUV 라인업을 위해 제너럴 모터스의 자회사 인 시보레가 사용하는 자동차의 명찰입니다. 명찰은 북미 시장에 2001 년부터 2009 년에 판매 된 중형 SUV로 처음 사용되었다. 2009 년 Traverse이 도입되었습니다. 2012 년에 아시아와 브라질을 위해 새로 디자인 된 Trailblazer의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인도에서는 2017 년에 판매가 부진 제너럴 모터스가 철수했기 때문에 모델은 오프라인되었습니다.

TrailBlazer의 이름은 소형 4 도어 Chevrolet S-10 Blazer의 고급 트림 레벨로 1999 년 모델에 처음 도입되었습니다. 단일 디스크 CD 플레이어와 옵션의 원격 카세트 플레이어 OnStar 컬러 키가있는 A / MF / M 스테레오를 포함한 이전 최고의 시보레 S-10 블레이 LT 트림 레벨에 추가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전면 및 후면 범퍼, 사이드 클래딩 프런트 그릴, 크루즈 컨트롤이있는 가죽 랩 스티어링 휠, 업그레이드 된 합금 휠, 풀 사이즈 스페어 타이어와 휠, 파워 프론트 버킷 시트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패브릭 시트면.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앞 좌석 히터가있는 가죽으로 트리밍 된 좌석면 프리미엄 합금 휠, 파워 선 루프 외부 엠블럼과 합금 바퀴 용 골드 악센트 등의 옵션은 모든 TrailBlazer에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TrailBlazer 트림 레벨은 완전히 새로운 중형 2002 TrailBlazer가 도입 된 2001 년 이후 폐지되었습니다 만, 표준 컴팩트 Chevrolet S-10 Blazer의 생산은 2005 년까지 계속되어, 결국 Chevrolet Equinox 미국.

1 세대 2002-2005 TrailBlazer는 GMT360라는 트럭 플랫폼을 기반으로 자동 참여와 기존의 “2 High”, “4 High”, “4 Low”를 모두 갖춘 옵션으로 4 륜 구동 레이아웃 을 갖춘 모든 모델 기어, 전 륜구동 시스템을 갖춘 SS 모델을 제외한다. TrailBlazer은 독립적 인 프론트 서스펜션과 5 링크 리어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G86 LSD 규격을 가지는 SS를 제외한 모든 모델에서 G80 클리어 차동를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TZ 버전은 인테리어 기능 (가죽) 더 좋은 사운드 시스템 (보스) 및 합금 휠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모든 TrailBlazers 분리 가능한 견인 히치를 갖춘 공장에서 출하되었습니다.

TrailBlazer는 2006 년 모델 2005 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버전보다 높은 모델의 업데이트 된 프론트 페시아와 새로운 인테리어 트림이 새로 포함되었습니다. SS는 트림 고유의 전면 및 리아훼이시아과 색상이 일치하는 사이드 스커트가 붙어 있습니다.

TrailBlazer에는 표준 203.5 kW (273 hp; 277 PS) 및 376 N277m (277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모든 알루미늄 4.2 L Atlas LL8 인라인 6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연료 관리 225 kW (302 hp; 306 PS) 및 447 N m (330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5.3 L V8 엔진. 인라인 6 엔진 옵션은 TrailBlazer는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6 기통 SUV입니다. [필요] V8 엔진의 액티브 연료 관리 시스템은 고속도로 주행시 및 유휴 중 8 기통 중 4 기통을 차단하여 연료를 절약합니다. 업데이트 된 미국 환경 보호청의 추정에 따르면, TrailBlazer 인라인 6 버전은 고속도로에서 갤런 당 20 마일 (12 L / 100 km; 24 mpg-imp)입니다.

TrailBlazer은 2002 년에 북미 트럭 오브 더 이어 수상했다. 4.2L 엔진은 DOHC 배기 캠 샤프트의 가변 밸브 타이밍 GM의 특허 로스트 양식 등의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2002 ~ 2005 년 Ward 10 Best Engines 목록에 등장했습니다 주조 공정.

2002-2009 LL8 4.2 L I6
2003-2004 LM4 5.3 L V8
2005-2009 LH6 5.3 L V8
2006-2009 LS2 6.0 L V8

TrailBlazer는 생산 공정 전반에 걸쳐 여러 가지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LS는 TrailBlazer 기본 트림 레벨이며, 알루미늄 합금 휠 4 휠 디스크 브레이크, 4.2L Vortec 인라인 6 실린더 (I6) 가솔린 엔진, 4 단 자동 등 다양한 표준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전송, 패브릭 자리면 흑색 도장 스틸 스페어 휠을 갖춘 풀 사이즈 매칭 스페어 타이어, 싱글 디스크 CD 플레이어를 갖춘 A / MF / M 스테레오, 4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파워 윈도우, 도어 잠금 및 거울, 열쇠가없는 항목 65 / 35 분할 접이식 리어 벤치 시트, 크루즈 컨트롤, 드라이버 즈 인포메이션 센터. 옵션 기능에는 카세트와 싱글 디스크 CD 플레이어의 조합 또는 6 디스크 CD 플레이어, 파워 프론트 운전석, 보안 시스템, 위성 라디오 (이후 모델) 및 OnSta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T는 TrailBlazer 중간 수준의 트림이며, 업그레이드 된 알루미늄 합금 휠, 파워 프론트 운전석, 보안 시스템, 가죽으로 덮인 핸들 등 기반 LS 트림에 더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옵션의 기능은 보즈 제 6 스피커 프리미엄 앰프 오디오 시스템, 카세트와 싱글 디스크 CD 플레이어의 조합 또는 6 디스크-dash CD 체인저, 가죽 고급 좌석면 듀얼 히터가 내장 된 프론트 버킷 시트, 파워 프론트 조수석 전면 운전석의 운전자 용 메모리 시스템, 거울, 라디오 프리셋 설정, 파워 문 루프, 파나소닉 리어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새 모델), 윤이 알루미늄 합금 휠, OnStar 터치 스크린 GPS 네비게이션 라디오 (후) 모델) 및 여행 노트 레코더를 갖춘 유니버설 차고 문 오프너 시스템.

LTZ는 TrailBlazer 최고 수준의 트림 레벨이며, 보즈 6 스피커 프리미엄 앰프 오디오 시스템, 6 장의 디스크, 대시 보드 등 이미 장비가 갖추어 진 LT 트림에 더 고급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CD 체인저, 고급 가죽으로 트리밍 된 좌석면 듀얼 가열 전면 버킷 시트, OnStar, 여행 노트 레코더, 파워 문 루프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 트림을 갖춘 유니버설 차고 문 오프너 시스템. 추가 옵션은 광택 알루미늄 합금 휠, 터치 스크린 GPS 네비게이션 라디오 (이후 모델), 파나소닉 리어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2006 년 모델에 도입 된 SS는 TrailBlazer 성능 지향 모델이며, 선택된 기기 패키지에 따라 LT 또는 LTZ 트림 중 하나를 기반으로했습니다 (표준 및 옵션 장비는 위의 특정 모델을 참조 이러한 트림 레벨과 동일합니다). 차이는 독특한 인테리어 트림 독특한 세련된 알루미늄 합금 휠, “SS”센터 엠블럼있는 독특한 가죽 스티어링 휠, 정교한 휠 센터 캡 “SS”엠블럼 모두 전면 버킷 시트 “SS”자수 독특한 프리미엄 크로스 또는 고급 가죽으로 트리밍 된 좌석 표면 및 시보레 코르벳 (C6)에서 가져온 6.0L V8 가솔린 엔진.

TrailBlazer 3 열 7 인승의 EXT 버전으로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이 차량은 410 mm (16 인치) 이상, 루프 라인이 높아지고 있으며, 3 열의 좌석에 쉽게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이 지붕은 표준 루프랙에 의해 위장되었습니다. TrailBlazer EXT 플랫폼은 내부 명칭 GMT370이 주어져 GMC Envoy XL 및 Isuzu Ascender LWB와 공유되었습니다. Oldsmobile Bravada, Buick Rainier, Saab 9-7X의 긴 휠베이스 버전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EXT 모델의 생산은 오클라호마 오클라호마 시티 오클라호마 시티 조립 공장에서 열렸습니다. GM이 그 공장을 폐쇄하고 2006 년 TrailBlazer EXT의 마지막 해였다위한 마지막 TrailBlazer EXT는 2006 년 2 월 20 일에 조립 라인에서 롤 오프되었습니다.

EXT는 2003 모델에서만 매우 곧은 리어 도어 (리어 휠 아치와 인라인이 아닌) 및 오프닝 메커니즘이 설치된 각 쿼터 창 둥근 금속 캡에 의해 식별 할 수 있습니다.

SS 모델은 2006 년 모델에 도입되었습니다. 프로덕션 SUV가 슈퍼 스포츠 배지를 착용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6] TrailBlazer SS는 2005~2007 C6 콜벳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던 6.0 L LS2 V8 엔진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다른 배기 (더 제한적인) 및보다 무거운 공기 흡입구에서 엔진 토크 특성을 활용 체 . 서스펜션은 공장에서 강화되고 낮 춥니 후면에 에어 레벨링 시스템이 추가되고, 20 인치 (510 mm)의 바퀴와 255 mm (10.0 인치) 타이어에 타고있었습니다. 취급. 모든 TrailBlazer SS도 4.10 차동 공장에서 출하 된 오프라인 가속을 개선합니다. 그들은 후륜 구동 구성과 모든 휠 드라이브 구성에서 모두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TrailBlazer 총 생산량의 약 1.7 %가 B4U SS 패키지를 사용했습니다.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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