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제원 시승기

  • by

Genesis G90은 Hyundai의 자회사 인 한국의 고급 자동차 메이커 Genesis가 제조하는 풀 사이즈의 4 도어 럭셔리 세단입니다.

미국 시장에서 이 자동차는 2016 년 북미 국제 오토 쇼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초기 모델은 3.3,3.3 HTRAC, 3.8,3.8 HTRAC 및 5.0 HTRAC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G90의 미국 모델은 2016 년 9 월에 제네시스 판매점에서 2017 년형 차량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초기 모델은 3.3T, 3.3T HTRAC, 5.0,5.0 HTRAC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Genesis G90은 현재 기아 스팅어와 같은 3.3 리터 V6를 탑재 해 365 마력과 376 lb-ft를 생산합니다. 토크는 G90 Ultimate에는 420 마력과 383 lb-ft의 큰 5.0 리터 V8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두 엔진은 4 륜 구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본 사람들은 “최악”이다. 라는 평가를 했습니다. 성능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습니다. 시승을 했을 적에 온갖 집중해야합니다. 화려한 외관도 중요하지만 승차감은 더욱 더 중요합니다. 승차감은 얼마나 편안하거나 좌석은 얼마나 부드러운지 하나하나가 중요합니다. 고속도로에서도 고속주행 할 적에 얼마나 편안함을 주는지 또한도 매우 중요합니다.

2020 Genesis G90은 고급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와 동승자를 최대한 쾌적하고 편안한 것에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G90은 고급스러움을 중시하기 위해서 디자인 자체를 고급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성능과 그 차가 가진 포퍼먼스를 따질 수 밖에 없습니다. 짐승 같은 성능을 지녔지만, 승차감은 좋아야하고 외관은 고급스러워야 합니다.

G90이 수정 된 헤드 라이트, 후드, 펜더, 리어 데크 리드, 미등, 리어 범퍼를 채용하는 것을보고는 포괄적 인 스타일 변경의 일부입니다. 초기에 따르면 문, 지붕, 유리 만 이전의 G90에서 했던 것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그릴의 개선은 잘했습니다.

G90의 얼굴이 편광 위치에서는 그 측면 프로필이 매력적입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리어 드라이브 비율 (푸드와 대시 투 액슬 비가 거의 코믹하게 긴)와 적절한 고급 사이도기루의 아름다움입니다. 이 큰 장치는 하우징을 넘어 성장하여 헤드 라이트 방향 지시등을 유추하는 표시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표시기는 반드시 기능적인 요소보다는 디자이너의 펜 스케치에서 급성장하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큰 스포크를 갖춘 멀티 스포츠 19 인치 휠은 걸작입니다. Genesis는 추가 비용없이 다른 휠 디자인을 제공하지만 기존의 휠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럽습니다.

클린 테일 디자인은 화려한 프론트 엔드에서 명확한 출발을 나타냅니다. 갑판 뚜껑 열기 전에 펜더에서 시작 미등의 분할을 사랑 해요. 뒷문에있는 상당한 ‘제네시스’스크립트는 제대로 “글쎄”하지만 번호판이 속한 리어 범퍼로 이동하는 디자인 팀의 결정에 의해 필요합니다. 데크 리드 기타 장식은 G90 배지 및 드라이브 트레인과 엔진 배기량의 지정뿐입니다.

많은 설계 변경이 있기 때문에 2020 G90을 단순한 업데이트가 아니라 재 설계된 모델로 오인하기 쉽습니다. 이를 명확히합시다. 이 차는 문, 지붕, 유리만을 전임자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만, 내부와 하단의 비트는 약간의 조정 만 받고 있습니다. 즉, 캐빈의 소재가 업데이트되지만 레이아웃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G90의 센터 콘솔의 버튼 튀어 조금 우연히 느낍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중복 다이얼, 특히 가열 및 송풍 한 앞 좌석의 컨트롤에 약간의 왜곡이 필요합니다. 드라이버는 팔꿈치를 위로 기울거나 팔을 뒤로 당기 너무해야합니다.

편안한 촉감의 전기 쉬프터의 왼쪽 컨트롤은 외형도 느낌도 익명이고 어떤 버튼이 드라이브 모드를 조정하거나 인식하는 데 몇 분 이상 걸렸습니다. 시행 착오 된 자동 기자의 상투적을 깨고 세상은 순식간에 손에 들어 가지 않는다. 이들은 그렇지 않으면 인상적인 이월 인테리어 사소한 작은 기술입니다. 가죽은 모두 적절하게 고품질이며, 특히 멋진 것이 대시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광택 나무 트림은 멋져 보였어 제네시스 교대 색의 사용은 칭찬 받아 마땅합니다. 터보 차저 3.3 리터의 테스터는 좌석에 아름다운 검은 가죽을 착용하고 있었지만, 매트 우드 도어와 대시 상단에 갈색 가죽, 갈색 가짜 스웨이드 헤드 라이너와는 대조적이었습니다. 깨끗하고 대조 파이핑은 시트의 잘 생긴 스티치 깨끗하게 재생됩니다. 우리의 다른 유일한 인테리어 문제는 작은 것이 었습니다. 일부 버튼은 잘 생긴 실버 마무리, 다른 버튼은 둔한 플라스틱에서 G90의 현대 사촌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문제와 이월 디자인은 차량의 전반적인 쾌적성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G90의 시트는 유연하고 폭이 넓고 22 가지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한편, 리어에는 8 방향의 기능이 있습니다. 틸트 망원경 휠을 사용하면 조정 가능한 옵션이 완성됩니다 만, 장족의 저자에게 망원경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흥미로운 결국 쓸모없는 기능은 스마트 앉는 위치입니다. 문의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 당신의 신장, 체중, 허벅지하라는 메시지가 인포테인먼트 팝업됩니다. 다음 시트를 가장 인체 공학적인 위치에 설정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자세를 개선하려면 원하는 좌석 위치를 분석하고 인간 공학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험에 의하면, 시스템은 저자의 더 큰 프레임을 어떻게 관리할지 모르는 것처럼 불편하지 않지만 허벅지를 지원하지 않는 좌석 위치를 제시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